인간의 이해. 나쁜 짓을 하는 이유<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 가로 배너3 큰 모바일 배너 320X100 --> <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20px;height:100px" data-ad-client="ca-pub-5075237022023531" data-ad-slot="1591600305"></ins>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cript>
본문 바로가기

0. 모공어빛아존.

인간의 이해. 나쁜 짓을 하는 이유

1. 그것은 경험이 아니고는 나쁘누짓이 어떤 것인지 개념을 알수 없으며 하고 나서야 알 수 있으며

하고 나서 어떤 결과를 가져오고 그 결과가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으며

그 권력에 취하여 자신의 존재를 느끼기에 그렇게 되는 것이다.

좋은 일은 하면 아무런 영향이 없어 보이지만 그건 그렇지 않다.


세계의 좋음의 무게를 재보단면

내가 한 행위가 그 상과 벌의 무게에 들어가고 온전히 이 세계가 화합과 질서의 무게에 더해지며




누군가는 선행을 하여 자신을 타인을 돕는 도구로 만들고

서로를 해하는 도구는 일절 사라진다. 기간은 영구히 사라진다. 존재자체가 분자단위로 파괴된다. 서로를 해하는 도구의 구조는 모두 파괴된다.  그리고 새로운 서로를 해하지 않고 사랑하는 신체로 선의 물질로 재생된다.

신은 존재하는 것들중에 타인을 행하는 도구를 창조할 수 없다 창조한다면 존재 자체가 사라진다. 하지만 존재 자체가 사라지는 부분은 그런 도구를 창조하는 부분이면 그 부분은 사랑하는 부분으로 채워진다.

제르니모는 그대로 있는다 다만선의 본질에 대한 탐구는 계속 한다. 다른 존재도 그런 탐구를 계속 한다. 자신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날짜 원하는 행동을 하면서 다만 사람을 사랑하는 행위와 사람을 살리는 행위를 가지고 한다.



너의 이웃을 사랑하라.

나의 계획은 일상의 모든 것에 점수를 특정해 선의 점수와 악의 점수로 나뉘어 선과 악의 지수를 측정시켜 그 사람에게 자신이 어떤 사람이가 알리고 선행의 수치를 높이는 경쟁.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는 선업의 지수.

수치.


그로인해 누가 악인인가 선인인가 모든 사람이 알 수 있고 누가 악인에서 선인으로 악인에서 악인으로 선인에서 더 선인으로 선인에서 악인으로 변화하는가 알 수 있게 된다.


최초늬 선과 악의 수치는 현실을 아는 것이고 그후 변화의 수치는 진정으로 그 사람의 길을 아는 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