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도킨스 이기적 유전자<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 가로 배너3 큰 모바일 배너 320X100 --> <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20px;height:100px" data-ad-client="ca-pub-5075237022023531" data-ad-slot="1591600305"></ins>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cript>
본문 바로가기

12. 수학, 과학, 의학

리차드 도킨스 이기적 유전자

과학자들이 죄 지은 죄인으로 과학만을 숭배하며 죄를 짓고 다녀서  현실을 외면하면서


너무나 당연한 것들 조차 그들은 왜 그러한가 이해하지 못한다.

과학도 신의 학문이고 신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인데. 신이 섭리를 따르는 신앙과 무엇이 다르단 말인가? 어리석은 자들.

이기적인 사람은 이기적인 것을 찾고 이기적인 말을 하고 이기적인 것으로 본다.

이게 너무 당연하여 굳이 말할 필요조차 없는 것. 이기적인 게 아닌 이타성이 깃든 사람들에게는 이타성이 보이고 이타적 유전자로 확언한다.

유전자의 발전의 공동의 이익. 한 개인의 유전자의 발전은 공동의 발전이 결국 이루어 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기적임이 아닌 이타성이고 이기적이다 하는 건 질투와 노력하지 않는 그릇된 탐욕이 빗어낸 그른 된 단어.

왜 이기적이라는 단어를 쓰었는지 보라. 그리고 이해하라. 신의 섭리를 보고 그것을 발견했다하여 그 사람을 어찌 숭배할 수 있단 말인가?

신의 명예와 명성을 도둑질하여 한 개인이 가져갈 수 있단 말인가?

전체를 모두 숭배해야 될 것을 한 개인이 독차지 함으로 명예의 불균형이 초례된다

'12. 수학, 과학, 의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슈뢰딩거의 고양이에 대한 반박  (35) 2018.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