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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모공어빛아존.

김비서를 보고 메소드 연기에 대한 고찰

김비서 보고 생각난 배우의 메소드 연기 수준급으로 잘하는 방법.

온전히 장소 시간 의상 표정 행동 생활 일상 생각 기분 모든 것을 해당 작품의 캐릭터에 맞춰서 100% 가까이 살려고 힘겨운 노력을 한다면

분명히 주연상이나 조연상급의 연기가 탄생할 것이다.

그러나 그 경이로운 연기력의 부작용은 정신적으로 캐릭터를 연기하는 동안에 자기 정체성이 훼손되어 다소 잃고 캐릭터와 자기 자신 사이에 분열과 혼란이 생긴다는 것이다.

#해결책

0. 메소드 연기를 위해 삶을 캐릭터에 받칠 때 절대 자신이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해 자신이 연기를 위해 연기를 한다는 정신적 자각을 하는 것. 이것은 연구와 같다. #삶의 진화

1. 옳은 스토리가 아닌 부분에선 자기 본위의 해석한 목소리로 연기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주체성

이종사촌의 대학 동기 이야기
2. 이것은 타협이다. 그러나 이것은 윈윈이다. 그리고 이것은 벨런스다. 그리고 이것은 #삶의 발전이다.

대본, 그리고 생각, 모든 부분에서 자신의 이름 옆에 (캐릭터의 이름)을 쓰고 사족으로 이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이재웅은 노력을 하는 것이다.
라는 사족을 모든 부분에서 써놓고 써놓고 써놓는다.

명확하고 분명하게. 자신의 위치와 자리를 공고히 다져놓는 것.

자신이 하고 있는 행동이 어떤 것인지 분명히 자각을 하는 것. 내가 배우로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수시로 자각 하는 것.

이것은 단계다.

순서는 2부터 시작해 1로 그리고 0으로 가게 될 것이다.

중요도는 0부터 1 그리고 2이지만
순서는 2 부터 1로 0으로 가게 됳 것이다.
#https://open.kakao.com/o/gHGXR8D 모든 생각과 사상의 자유, 그리고 사랑, 박애, 본인애, 가족애, 사회애, 지구애, 우주애, 현실, 펙트, 배움, 가르침, 관용, 포용,
자신을 신이라 생각하는 어리석은 사람. 반말을 쳐 들으면 안된다고 온 묨으로 거부하는 멍청이 교화시켜 줍니다. 변화의 바람을 불어넣어 줍니다. 나는 바람 그 자체,

연기의 급 주연상급 조연상급